세큐리티의 감시와 촬영사정|일본의 민간조사회사(탐정 or 흥신소)

세큐리티의 감시 및 촬영 사정

세큐리티의 감시 및 촬영 상황은 좋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한국에 있으면 당당히 거리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이 많지만, 인도네시아에서는 이러한 행동이 금기되어 있어, 경비원이 달려 오기도합니다. 잠복 미행을 행하는 데 사진 촬영은 필수입니다. 경비원 및 세큐리티를 피해 촬영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규모가 큰 호텔이나 회사 등은 경비원도 많고, 이러한 장소에서의 촬영은 높은 기술이 요구됩니다.

세큐리티의 감시 및 촬영 사정

감시 카메라로 목표물을 추적

조사라는 명목으로하면, 인도네시아의 기업 등에 감시 카메라를 개시를 요구하여 대상의 소행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문제를 해결 해온 요인에 이러한 감시 카메라에서의 분석또한 관련이 있습니다. 러브 호텔 등으로 이루어진 부정 또한 감시 카메라에서 커플의 모습을 증거로 수집 한 적도 있습니다.

감시 카메라로 목표물을 추적

현지의 경비원 사정

도심부의 호텔과 기업에는 경비원이 상주하고 있는 곳도 많고, 인도네시아 전체의 보안 의식이 향상하고 있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 안심할 수있는 장소도 많아졌습니다. 반면 게으르고 불성실한 경비원도 적지 않습니다. 좀 이상한 행동이라 보여지면 붙잡고, 경찰에 통보한다 합니다. 경찰에 통보 하지 않는 조건으로 금품 또한 요구하는 일도 있습니다.물론 자신의 용돈으로 사용 됩니다.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이러한 모습은 자주 볼수 있는 일 입니다.

현지의 경비원 사정
sns

상담은 무료어플을 이용하세요.(한국인 상담원 상주)
카카오톡・라인 ID : trustkorea 
카카오톡Yellow ID :@trustjapan